킹머핀의 제작 일지
Illume_Demo) 개발 일지 모음 본문
초보 개발 시작
안녕하세요, 강만두 입니다!개발 일지는 처음 써보네요. 이전엔 이렇게 계획을 세우고 시행하려던 적이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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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.9) 간신히 이어가는 초반 작업
안녕하세요, 강만두입니다.아무래도 제목에 날짜를 넣어야 진행 속도가 눈에 보일 것 같아요. 학교에서도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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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.10) 기초적 작동 구현
안녕하세요, 강만두입니다.매일 시간을 허무맹랑하게 보냈어요. 게으른 제 자신을 자책하지만 하나도 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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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.3) 게임이 재미가 있으려면?
안녕하세요, 강만두입니다!오랜만에 다시 글을 올려요. 1월에 올렸던 일지를 거의 지우고 카테고리를 옮겼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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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.4) 데모 버전 완성!
안녕하세요, 강만두입니다.4월이 끝나기 전에 4월 일지를 써야겠어요. 이번엔 눈에 띄는 진전이 있습니다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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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.5) 데모 업데이트, 피드백의 중요도
안녕하세요, 강만두입니다.컴퓨터로 블로그 스마트에디터가 제대로 작동을 안 해서, 어젯밤에 쓰려고 했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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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.7) 제출 이후
안녕하세요, 강만두입니다!BIC에 출품을 했어요. 올해 초엔 이 때쯤 완성할 줄 알았는데, 두 번째 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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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.1~3) 내가 말풍선을 만드는 방법
큰일 났어요!전문적으로 배우지 않은 상태로 개발을 이어나간 지 어엿 일 년 반.. 최근 몇 주 사이에 벅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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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.4) 내가 한 달 안에 챕터1을 만드는 방법
큰일 났어요!5월 1일은 Made With Unity Korea Award 2020 공모작 제출 마감일이에요. 작년에도 제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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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.6~7) 내가 한 달 안에 챕터2를 만드는 방법
안녕하세요, 강만두 입니다. 저번에 챕터1를 완성하고 공모전에 제출한 이후에 1학기 기말시험을 준비하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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